호텔 식당가의 이유 있는 변신!
2018/11/03 11:45 입력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구글+로 기사전송 C로그로 기사전송
img.jpg
 
[아이디위클리]파격적인 가격의 호텔 식음료 상품이 화제다. 콧대 높은 호텔 식당가의 이유 있는 (가격)변신!! 소비자는 마냥 즐겁다! 2만 원~3만 원대의 호텔 식당가 매력만점 상품을 소개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 중식당 타이판에서는 37년 중식요리 외길 인생을 걸어온 광동요리의 대가(大家) ‘조내성(TiaoNaiHsing’셰프가 그의 이름 석 자를 건 가성비 만점의 ‘비즈니스 런치(2만 5000원/1인)’를 새롭게 선보인다.
비즈니스 런치 메뉴 : 오늘의 수프, 주요리 선택 1(돼지고기 가지볶음/새우를 넣은 마파두부/사천식 라조기/캐슈넛 닭고기 볶음/가상두부 야채볶음 중 1개 선택), 백반, 홍시향 두부 디저트
조내성셰프는 “중식요리 외길을 걷고 있습니다. 유행이 서너 번은 바뀐 것 같네요. 짧지 않은 세월 동안 고객의 취향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제 자신을 담금질하면서 깨달은 작은 깨우침은 바로 ‘(요리사로서) 기본에 충실하자’입니다. 그 무엇보다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것은 요리사의 제1 원칙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 생각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맛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건강’입니다. 소금, 기름, 그리고 녹말의 사용량을 최소화하면서 좋은 식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리면서 완성도 있는 요리를 만드는 것이 오늘을 살아가는 요리사의 제1 덕목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 상기 요금에 봉사료 및 부가세 포함
▶ 타이판 비즈니스 런치는 최소 2인에 한하여 주문 가능하며, 타 할인혜택과 중복적용 불가
▶ 예약 및 문의 :타이판 (02) 317-3237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 중식당 샹하오는 여의도 인근 직장인과 소규모 친목 모임을 위해 1~2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샹하오 런치 세트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런치 세트는 총 3가지 종류로 주문 가능하다. 요리류 2~3종, 식사류 1종,
그리고 디저트 1종으로 구성된 코스 요리를 모두 1~2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스별 제공되는 메인 요리는 샹하오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구성됐다.  ▲A세트는 어향동고, 깐풍기, ▲B세트는 유산슬, 토마토 칠리 중새우, ▲C세트 삼품냉채, 일품 해삼, 아스파라거스 소고기 볶음으로 제공된다. 식사류는삼선짜장면, 삼선짬뽕, 볶음밥 중 택 1할 수 있다. 후식은 시미로 등이 제공된다.가격은 A세트 1만6,900원, B세트 1만7,900원, C세트 2만5,900원이며, 2인 이상 주문할 수 있다.
◈ 켄싱턴호텔 여의도 [샹하오 런치 세트 3종]
∙ 구   성
- A세트 :어향동고, 깐풍기, 식사류(삼선짜장면, 삼선짬뽕, 볶음밥 중 택1), 후식
/ 1만 6,900원 (세금 포함)
- B세트 :유산슬, 토마토 칠리 중새우, 식사류(삼선짜장면, 삼선짬뽕, 볶음밥 중 택1), 후식
/ 1만7,900원 (세금 포함)
- C세트 :삼품 냉채, 일품 해삼, 아스파라거스 소고기 볶음, 식사류(삼선짜장면, 삼선짬뽕, 볶음밥 중 택1), 후식
/ 2만5,900원 (세금 포함)
예약 및 문의 : 02) 6670-7179

그랜드하얏트 인천
그랜드하얏트 인천 이스트 타워 1층의 레스토랑 8에서 신선한 샐러드 뷔페, 오늘의 스프, 디저트와 더불어 쉐프가 추천하는 메인 메뉴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런치 뷔페인 ‘All-You-Can-Eat’ 을 선보인다.
‘All-You-Can-Eat’ 런치 뷔페에서는 속을 채워서 구운 오징어, 이탈리안 스타일의 로스트 치킨 등 육류와 해산물을 이용한 쉐프의시그니처 메인 요리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오늘의 수프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또한 이에 곁들일 수 있는 전채요리, 다양한 종류의 치즈와 햄, 신선한 야채로 구성된 샐러드 뷔페, 쇼트 케이크, 타르트, 과일 등으로 구성된 디저트 뷔페가 함께 준비된다.여기에 세계적 와인 전문지인 와인 스펙테이터의 레스토랑 와인 리스트 어워드에서 7년 연속 2018년 ‘베스트 오브어워드오브엑설런스’를 수상한 레스토랑 8의 훌륭한 와인들을 함께 곁들인다면 요리의 풍미를 더욱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데, 런치 뷔페 이용 시 1만1000원을 추가하면 레드 및 화이트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특히 10월 31일까지 그랜드하얏트 인천 개관 15주년을 맞아 모든 고객에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5% 할인가 성인 1인 기준 26,250원 (세금 10% 포함) / 정상가3만 5000원
‘All-You-Can-Eat’ 런치 뷔페는 평일 점심 12시부터 2시 30분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문의 및 예약은 전화 032 745 1234 또는 Incheon.grand.hyatt.kr 에서 가능하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정통 이탈리아 요리법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이탈리안 스타일의 맛을 추구하는 루브리카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친숙한 서비스, 그리고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맛을 추구한다. 무엇보다 숙련된 최정상 셰프가 선보이는 이탈리안 퀴진과 안효철, 유병현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대로 선택해 나만을 위한 코스 메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루브리카에서는안티파스토, 수프, 샌드위치, 파스타, 메인 디쉬,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 중에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나만을 위한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고 있다.
<점심은 펠리체&돌체(Felice & Dolce), 비즈니스(Business), 테이스팅(Tasting) 세트>
루브리카에서 바쁜 일상 간단한 점심 식사를 즐기기 원한다면 모짜렐라, 토마토, 루꼴라 등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치킨 페스토 샌드위치’로 구성된 펠리체 또는 돌체 세트를 추천한다. 펠리체 세트는 식욕을 돋우기 위한 안티파스토를 포함해 ‘토마토 카프레제& 멜론 프로슈토 또는 주방장 추천 수프 – 치킨 페스토 샌드위치 – 소프트 드링크/티/커피’가 포함된다. 돌체 세트는 달콤하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디저트를 포함해 ‘치킨 페스토 샌드위치 –마스카포네 크림을 곁들인 레몬 타르트 - 소프트 드링크/티/커피’가 포함된다.
루브리카 박연정 지배인은 “점심 미팅의 목적으로 식사 자리에 오지만 간편하면서도 격식이 있는 코스요리를 찾는 고객을 위해 샌드위치를 메인으로 세트 메뉴를 기획했다. 또한 샌드위치 한 개를 주문하고 절반을 남겨 포장해 가는 고객이 많아 1/2사이즈로 줄이고 코스 메뉴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고객에게 반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더 격식이 필요한 자리는 비즈니스 세트 또는 테이스팅 세트를 추천한다. 비즈니스 세트는 ‘주방장 추천 수프 또는 이탈리아 소시지를 넣은 모둠 야채 수프 서머미네스트로네 수프 –루꼴라, 애호박 초리조를 곁들인 클램링귀니봉골레– 커피/차’가 포함된다. 테이스팅 세트는 ‘주방장 추천 수프 또는 망고 새우 샐러드 – 한우 안심 구이 또는 가자미 구이 – 커피/차’가 포함된다. 
가격은 펠리체 세트 3만2천원, 돌체 세트 3만원, 비즈니스 세트 4만8천원, 테이스팅 세트는 6만2천원 (모두 세금 봉사료 포함가)이다.  
<저녁은 개인, 연인 또는 가족 모임 모두 만족할 프리픽스 디너 또는 쉐어링 세트>
안티파스토, 샐러드, 파스타, 리조토, 디저트의 디쉬와메인을 인원수에 따라 원하는 음식을 골라 즐길 수 있는 쉐어링 세트를 추천한다. 1인 코스를 원한다면 안티파스토&샐러드, 수프, 메인과 디저트 메뉴 중 1개씩 골라서 프리픽스 디너로 6만5천원(한우 안심 구이 또는 가자미 구이 선택 시 8만2천원)으로 즐길 수 있다. 2인 방문 시 2개의 디쉬와 메인 1개를 선택해 10만8천원, 3인 방문 시 4개의 디쉬와 메인 1개를 선택해 15만9천원, 4인 방문 시 4개의 디쉬와 메인 2개를 선택해 21만5천원(모두 세금 봉사료 포함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세트 외로 단품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에피타이저>깔라마리 튀김, 참치 타르타르, 카프레제, 비프 카파치오 등, <샐러드>월도프 샐러드, 치킨 콥 샐러드, 판자넬라 샐러드, 시저 샐러드, <피자>고르곤졸라 피자, 페페로니 피자와 프로슈토 피자, <파스타&리조토>바닷가재 스파게티, 버섯 라비올리, 성게 스파게티, 파파르델레 등, <샌드위치> 햄버거, 새우 아보카도 샌드위치, 브리 치즈와 구운 가지 파니니 샌드위치 등을 포함해 한우 안심 구이, 미트볼 구이, 광어 구이, 가자미 구이 등을 선보인다.  
<인기 만점인 샌드위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루브리카에서 샌드위치는 특히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브리 치즈와 구운 가지 파니니 샌드위치를 포함해 새우 아보카도 샌드위치, 히어로 샌드위치, 칼디 로마 샌드위치, 치킨 커리 샌드위치 등 총 12개의 다양한 샌드위치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 브리 치즈와 구운 가지 파니니 샌드위치는 바삭하게 구워진 가지의 바삭한 겉과 상반되게 부드러운 속의 식감이 새로운 맛을 선사해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꼽힌다. 샌드위치 가격은 2만7000원부터 3만8000원까지(세금 포함 가격/ 샌드위치 선택에 따라 가격 상이).
<지배인 추천 점심 저녁 시그니처 메뉴>
Salads
구운 가리비를 곁들인 월도프 샐러드 28,000
시저 샐러드 28,000 → 새우, 닭 가슴살, 훈제 연어 중 선택
Pasta & Risotto
매콤한 토마토 소스의 바닷가재 스파게티 46,000 → 신선하고 큼직한 랍스터반개가 들어간다.
해산물 스파게티 36,000 →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메뉴
버섯 라비올리 39,000 → 샴페인 트러플 소스를 넣어 향이 좋다.
리가토니폴리에제 35,000 → 병아리 콩, 이탈리아 소시지, 브로콜리니 등 건강한 식재료를 이용해 핑크 크림 소스로 선보여 독특하다.
Pizza
고르곤졸라 피자 38,000 → 꿀에 절인 배, 마카다미아, 모짜렐라 치즈를 가득 올려 달면서도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Sandwiches
햄버거 샌드위치 38,000 → 당일 10개만 생산해 한정으로 판매. 등심으로만 만들어 더욱 맛이 좋다.
브리 치즈와 구운 가지 파니니 샌드위치 28,000
닭 가슴살 파니니 샌드위치 28,000
Desserts
비벤떼에스프레소와마스카포네 크림 치즈 등의 재료로 만든 이탈리아의 디저트 티라미수 19,000

<레스토랑 정보>
위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저층 로비
문의 및 예약
Tel : 02-317-0033
E-mail :restaurant@chosunhotel.co.kr
영업시간
10:30AM ~ 09:30PM (Last Order)

메이필드호텔
탁 트인 유리창으로 자연 경관이 돋보이는 메이필드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주중 '스페셜 런치 코스'를 즐길 수 있다. 'Special'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가성비가 훌륭한 런치 코스는 식 전 빵과 함께 신선한 샐러드, 오늘의 스프가 제공되며 파스타, 연어 스테이크, 살치살 스테이크, 이베리코 목살 등의 일품요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식사 후에는 오늘의 디저트와 함께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되어 완벽한 코스 요리를 만나 볼 수 있다.파스타 포함 코스요리는 2만 8천원, 나머지는 모두 3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점심 식사를 위해 합리적이고 품격 있는 장소를 찾는 분들에게 라페스타는 최적의 공간이다.

쉐라톤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그랜드 인천 호텔의 중식당 ‘유에’에서는 오픈 이래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인기 메뉴를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의 주중 런치 세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게살 수프와 돼지고기 탕수육,식사, 그리고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A 세트 메뉴를 포함해 더욱 다양한 유에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세 가지 런치 세트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런치 세트 메뉴를 주문할 시, 20년 경력의 중국 본토 셰프가 손수 빚은 4가지 딤섬을7,000원에 추가할 수 있어 많은 고객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더불어 시그니처 칵테일인 유에 모히토는유에만의 진한 맛에 청량함을 더한다.중식당 유에는 대표 메뉴인 삼선 짬뽕과 수제 딤섬으로 함께 오랜 기간 동안 사랑을 받아 온 송도의 대표 레스토랑 중 하나이다.또한 레스토랑 내에 준비된 7개의 별실은 4인부터 20인까지 수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비즈니스 모임 또는 가족 모임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점심을 즐길 수 있는 주중 런치 세트의 가격은 3만원부터이다.
문의 및 예약: 중식당 유에 032 835 1718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의 캐주얼 유러피언 레스토랑 제이제이 델리는 최고급 재료를 사용했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이탈리아 각 지방의 요리를 코스로 맛볼 수 있는 ‘런치 세트’를 선보인다.이번 런치 세트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마다 새로운 런치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수요일부터 화요일까지의 주기로 제공되는 ‘이 주의 런치 세트’는 4가지 타입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제공하는 방식이며,고객들이한 달 동안 매주 다른 구성의 코스 요리를 접할 수 있어 매번 새롭게 제이제이 델리를 방문하도록 준비되었다.제이제이 델리의 런치 세트는 애피타이저, 메인 요리, 디저트,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되었으며,메인 요리는 ▲호주산 소고기 플랭크 스테이크, ▲오징어 먹물 링귀네봉골레,▲마르게리타 피자 등으로 다채롭게 준비된다.특히 제이제이 델리는 오픈 키친을 통해 주방장이 직접 요리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제이제이 델리의 런치 세트는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정오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운영한다. 가격은 1인당 39,000원이다.문의 및 예약은 02-799-860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wjd@empas.com
아이디위클리(www.idweekly.com) - copyright ⓒ 아이디위클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달기

화제의 포토

화제의 포토더보기

    화제의동영상

    화제의 동영상
    •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정기구독신청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165번길 38 601동 145호(양지마을) ☎ 010-5506-7610 | Fax 0504-189-7610 | 주간신문 : 경기 다00585 등록일: 2000.06.09. | 인터넷신문 : 경기 아50819 | 발행·편집인: 정권수 | 사업자등록번호 : 574-87-00856 | 이메일: newwjd@empas.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정권수 
      Copyright ⓒ ㈜아이디위클리 Co, ltd All rights reserved. 
      아이디위클리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